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.
검색
작성자 New 치즈몰(ip:)
작성일 2020-09-29
조회 82
평점
추천 추천하기
-> 상품이 배송도중 흔들리지 않게 깨지지 않게 포장팀에서 꼼꼼하게 포장하지만,
간혹 택배분류작업/배송중 파손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이럴경우
1)송장사진 / 2) 파손된 상품사진을 (010-4274-5118)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.
또한 파손된 박스나 아이스젤은 절대 버리시면 안됩니다.
반품시 스티로폼아이스박스+아이스젤+상품은 함께 반품하셔야합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